더킹PPL 드라마인가 CF인가 LED마스크 요기요 안주가 BBQ 종가집김치 멀티밤
본문 바로가기
사회적이슈

더킹PPL 드라마인가 CF인가 LED마스크 요기요 안주가 BBQ 종가집김치 멀티밤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5. 18.

더킹PPL 정말 이건 드라마인지 CF인지 모르겠을 정도로 난무 합니다. PPL담당자들이 옆에서 지키고 서있나 봅니다.더킹 제작비가 320억이라는데 제작비를 PPL로 뽑으려는 것인지 더킹 최근 시청률은 7.8%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김고은 멀티밤은 애교 였습니다. 김고은이 뜬금없이 멀티밤을 꺼내서 입술에 바르고 볼에 바르고 김고은 멀티밤은 가히 서울링크바운스 멀티 보습밤스틱이라는 제품인데 가격도 비싼편입니다.

http://app.ac/j3Xq1rJ33

 

[가히][KAHI]★김고은 멀티밤★가히 서울 링클 바운스 멀티 보습 밤 스틱

롯데홈쇼핑

www.lotteimall.com

그리고 황실LED마스크 이민호도 쓰고 총리인 정은채도 쓰고 다음엔 누가 쓸까요??조영 은섭이?? 이민호가 쓴 황실LED마스크는 셀리턴 제품으로 셀리턴 신상 제품입니다.

https://coupa.ng/bCFZFa

 

[셀리턴] LED마스크 플래티넘 화이트 / 이민호마스크 / 강소라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배달의 민족이 요즘 가맹점 수수료 인상등 때문에 욕을 먹으니 요기요를 미나 봅니다.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이나 어짜피 한회사 입니다. 

BBQ 치킨 CF 같지요??? 황제폐하는 치킨을 좋아하는데 역시 황제치킨이라 비싼 치킨 BBQ가 나왔습니다. BBQ치킨은 가격이 비싸고 양이 적기로 유명합니다.

청정원 안주야 마트에서 시식을 정말 많이 하는데 적은 양인데 한팩에 7000원 정도 입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술마시고 싶을때 안주 만들기는 싫고 배달시키기엔 부담스럽고 할때 가끔 이용 합니다.쿠팡에서 로켓 프레시로 구매 하는게 이마트 가격보다 저렴했습니다. 더킹에선 안주야 꼼장어 볶음을 출연시켰네요!!

쿠팡 로켓프레시 안주야 제품 바로가기

https://coupa.ng/bCF058

 

안주야 직화 불막창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CF1cP

 

청정원 안주야 꼼장어볶음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종가집김치도 나왔습니다. 자연스럽게 PPL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그냥 다 대놓고 나옵니다. 간접광고가 아니라 대놓고 광고 직접광고 입니다.

더킹을 어렵게 어렵게 보고 있지만 김고은이 공유랑 있을때는 그렇게 귀엽고 사랑스럽더니 이민호랑 있으니 왜이리 못생겨 보이나요?? 너무 안어울리고 평행세계라는 새로운 소재지만 뭔가 저는 이해가 안가고 집중이 안갑니다. 다행히 조영 은섭이 우도환이 출연하는데 우도환 때문에 보고 있습니다. 이민호는 원래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볼까말까 하다가 보기 시작했는데 부부의세계가 끝나서 이젠 정말 볼게 없어서 본방사수를 하게 될것 같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