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블랙수면방 요금도 저렴해 내부구조 이태원 게이클럽 2차 장소
본문 바로가기
사회적이슈

이태원 블랙수면방 요금도 저렴해 내부구조 이태원 게이클럽 2차 장소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5. 11.

어제 경기도 안전안내문자로 온 내용입니다.

경기도지사명령 금년4월29일 이후 킹클럽,퀸클럽,트렁크클럽,더파운틴클럽,소호클럽,힘클럽)과 블랙수면방출입자의 코로나검사,대인접촉금지를명함.논현동 이태원 단순방문자도 무료검사

이태원 게이클럽등 방문자들이 2차로도 많이 찾는 블랙 수면방 가격은 만원으로 요금도 저렴해서 이태원게이클럽후 2차장소로 많이 이용된다고 합니다. 

블랙 수면방은 강남대로 114길 20에 위치한 곳인데 강남구청 확진자가 5월4일 00시30분부터 5일8시30분까지 블랙수면방에 머물렀다고 합니다. 블랙수면방은 게이들이 방문하는 사우나로 게이찜질방 으로 고객이 남성 동성애자들 이라고 합니다.

블랙수면방 구조는 1평 정도의 개인공간 여러개와 여러명이 사용하는 개방공간이 있는데 이중 개인공간은 밀실형태로 이공간의 목적이 남성동성애자간의성행위 인곳입니다.

이태원 게이클럽에서 즐기다 단체로 들어오는 출입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남성동성애자 집단감염이 우려되는데 성소수자 특성상 카드사용은 없고 대부분 현금 사용이여서 이용자 확인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블랙수면방은 남성 동성애자들 사이에서 핫한 장소라고 평일에도 손님이 많은편이지만 주말에는 이태원게이클럽 유입손님들도 많아 북새통을 이룬다고 합니다. 확장이전까지 한상태지만 네이버지도 나 플레이스등에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블랙수면방에 다녀간 19세 남성 강남65번째 확진자 동선입니다. 강남구청홈페이지에는 블랙수면방에 대한 내용이 없고 강남구 코로나19상황 문자에는 블랙수면방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https://giggu.tistory.com/142

 

국산 덴탈마스크 없어서 못산다?? 있는곳만 찾아봤습니다.

중국산 덴탈마스크 피해사례가 7천여건이 넘게 접수되었습니다. 코로나19 근원지였던 후베이성에서 만든 중국산마스크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 덴탈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국내산 덴탈 마�

giggu.tistory.com

https://giggu.tistory.com/147

 

이태원 클럽 풍선효과 업소 7080은 모르는 그곳!!

코로나 추가 확진자가 0이 나오는 날이 생기면서 클럽도 괜찮겠지??? 하며 방문한 젊은이들 그들의 가족등 회사동료등 주변에도 전파가 되면서 코로나상황이 신천지 사태때 처럼 번저가고 있습�

giggu.tistory.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