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폐업 홍석천이원일 천하일미 매출
본문 바로가기
사회적이슈

홍석천 폐업 홍석천이원일 천하일미 매출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5. 12.

채널A프로그램의 두번째 에피소드에 방송인겸 외식 사업가 홍석천이 출연했습니다.홍석천 딸 홍주은양과 동반 출연했는데 홍석천 딸 홍주은은 홍석천의 누나의 딸로 누나가 이혼하면서 홍석천이 입양한 아이들입니다.

 

 

홍석천은 200여명의 직원들이 있을정도로 외식사업가로 성공하여 방송활동은 그렇게 활발하지 않았는데 현재 운영하는 식당이 코로나19 영향으로 한곳만 남을 정도로 어렵게 되었습니다.홍석천은 한국에 저같은 사장님들 정말 많다면서 매일 직원들 월급걱정으로 하루를 시작했고 내가 할수 있는 일이라면 뭐라도 해서 직원들 월급주기위해서 고군분투했다고 전했습니다.

 

 

홍석천이 방송에 출연하면서 홍석천 인스타에는 이태원 클럽 성소수자 관련해서 입장표명을 해달라는 댓글이 즐비합니다.앞서 신천지 코로나 사태때 홍석천이 신천지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SNS 에 강력한 내용으로 게시했었기 때문에 신천지 때 처럼 이번에도 입장을 밝히란 댓글 들입니다.

 

 

홍석천이 남겼던 예배강행 교회에 대한 SNS 글들도 인용하며 홍석천 인스타 댓글에는 이번에도 입장표명 하라는 댓글들이 많습니다.

 

홍석천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tonyhong1004/

 

 

홍석천은 이원일 쉐프와 천하일미라는 브랜드로 홈쇼핑등에서 떡갈비 소불고기 갈비탕 탕수육등 간편조리식품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맛도 있어서 매출이 상당할 정도로 인기있는 제품들이 많고 신제품도 계속해서 출시가 되고있습니다.

 

 

홍석천 이원일 천하일미 의 대표제품은 떡갈비 갈비탕 탕수육 소불고기 LA 갈비등이 있습니다.홈쇼핑에서도 완판이 될정도로 맛도 좋고 조리가 간편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코로나로 자영업자들이 모두 힘든상황인데 이원일 쉐프 김유진PD사건도 있었는데 홍석천 위기인상황에 영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떡갈비 160g 전통 6팩 12장, 단품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갈비탕 800g 4팩 왕갈비탕, 단품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언양식 소불고기 전통4팩+매콤3팩, 없음, 상세설명 참조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블랙앵거스 LA소갈비 3팩 1200g, 단품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