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복숭아 천도복숭아 비교 신비복숭아 구입처 후숙과 보관 방법
본문 바로가기
잘먹는법(맛집,식품)

신비복숭아 천도복숭아 비교 신비복숭아 구입처 후숙과 보관 방법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6. 24.

요즘 가장 핫한 제철과일은 신비복숭아 입니다. 신비복숭아는 6월부터 7월 정도 까지만 맛볼수 있는 과일인데 후숙이 되기전 겉면은 어찌보면 꼭 사과 같기도 합니다. 후숙된 신비복숭아는 겉은 천도복숭아 처럼 생겼지만 안쪽은 하얀 백도 의 색깔과 식감입니다. 후숙해서 먹으면 당도가 높고 딱딱하지 않아 먹기에도 좋습니다.

신비복숭아 크기 후숙 보관방법

신비복숭아 크기는 종이컵에 쏙 들어가는 정도로 천도복숭아와 비슷한 크기 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겉면은 단단한 느낌이 있습니다. 신비복숭아는 숙성후 먹어야 맛있는 후숙과일입니다. 신비복숭아후숙방법은  단단한것을 구매해서 상온에 하루 정도 두어 후숙합니다. 후숙을 마치면 겉이 약간 물렁해지는 느낌이 나는데 이후 냉장고에 보관하면 됩니다. 

신비복숭아와 천도복숭아의 속살 비교입니다. 속살은 신비복숭아는 흰색을 띄고 천도복숭아는 노란색 입니다. 이렇게 안쪽 색상으로 신비복숭아와 천도 복숭아를 비교할수 있고 맛과 식감도 신비복숭아가 더 달고 더 무르기 때문에 이가 안좋으신 분들도 먹기에 좋습니다.

신비복숭아의 효능

면역력을 높여주고 식욕을 돋우는 효능이 있습니다. 껍질에는 해독성분이 있고 체내에 니코틴을 제거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항암효과도 있고 복숭아의 따뜻한 성질 때문에 체온을 높여서 항암치료중이신 분들에게 복숭아가 좋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대장암 간전이로 4기판정후 항암치료중에 입맛이 없어 복숭아가 당기신다고 해서 여름 내내 복숭아를 드셨습니다. 항암치료중에는 입맛이 없기 때문에 입에서 당기고 드실수 있는건 최대한 드셔야 항암치료를 하기위한 체력을 키우실수 있습니다.

고색동마트킹 신비복숭아

신비복숭아 오프라인 구입처는 많지 않습니다. 이마트신비복숭아가 작년에는 많이 팔았는데 올해는 저희집 근처 이마트에선 판매를 하지 않고 있었고 고색동 마트킹에서 팔고 있어서 사진도 찍고 구매해왔습니다. 7개에 9,900원 인데 신비복숭아와 천도복숭아가 섞여 있어서 썰어보니 반은 일반 천도복숭아였습니다. 위에 노란색을 띄는 것들은 모두 일반 천도복숭아 였어요.ㅠㅠ

신비복숭아 구입처

신비복숭아 로켓배송 상품인데 저희 지역은 품절입니다. 지역에 따라 다르니 확인해보세요.

https://coupa.ng/bENf79

 

GAP 인증 신비복숭아

COUPANG

www.coupang.com

신비복숭아 2kg

https://coupa.ng/bENguZ

 

천도복숭아 신비복숭아 2Kg(18~23과)

COUPANG

www.coupang.com

신비복숭아 5kg

https://coupa.ng/bENgRy

 

일농 신비복숭아 3kg or 5kg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ENho6

 

[과곰] 한정판매 천도복숭아 새콤달콤 신비복숭아 2kg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