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픽 비염치료기 내돈내산 후기 코에픽 부작용
본문 바로가기
잘사는법(할인정보)

코에픽 비염치료기 내돈내산 후기 코에픽 부작용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7. 21.

코에픽 비염치료기 1년 넘게 사용했습니다. 제 아들이 알레르기성 비염과 부비동염까지 코때문에 힘들어해서 병원을 다녀도 그때 뿐이라 코에픽을 구매하였고 증상이 있을때마다 코에픽 사용하고 괜찮을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코에픽 1년 사용후기

결과는 대만족!! 아들은 어릴때부터 환절기와 겨울철이 되면 코 때문에 휴지를 달고 살고 입으로 숨을 쉬니 기관지도 안좋아지고 부비동염까지와서 열도 나고 했었는데 비염이 있었나? 부비동염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증상이 심할땐 매일 사용했고 증상이 없을땐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코에픽은 비염도 비염이지만 부비동염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가 막혀있는것 같은데 풀면 아무것도 나오질 않고 답답하니 계속 코를 풀게되고 코도 헐고 광대쪽 통증도 있고 열도 났었는데 지금은 그런증상 들이 없어졌습니다. 매년 고생했던 겨울에도,봄에도 이번에는 알레르기성 비염과 부비동염 없이 지나갔습니다.

코에픽 재구매 이번에도 내돈내산!!

친정아빠가 비염때문에 겨울부터 코감기 처럼 훌쩍훌쩍 고생하시는데 아빠를 볼때 마다 코에픽 사드려야겠다 하고선 집에와서는 잊어버리고 한게 벌써 반년이나 지나버렸습니다. 내 자식 아픈거엔 온갖 호들갑을 떨면서 효과를 알면서도 여태 잊어버리고 못샀다는게 많이 죄송스럽네요ㅠㅠ

코에 꽂는 프로브를 이렇게 이어폰처럼 감을수 있습니다. 감아도 끈이 조금 남는다는 게 좀 불편한 점입니다. 끈이 조금더 짧았으면 감았을때 남지 않을것 같습니다. 파우치 까지 들어있어 보관하기가 좋습니다. 아무래도 코에 꽂는거니 파우치가 없으면 먼지가 앉을테니 꼭 파우치에 보관합니다.

코에픽 빠른효과를 보는것은 14일간 매일 9회를 사용하는것인데 아들이 학생이다 보니 아침과 저녁에 집중적으로 사용 했습니다. 아빠는 연세가 있으셔서 집에 계시고 지금 비염이 심하시니 아침 점심 저녁 하루3번 꼭 하시게 설명드려야 겠습니다.

코에픽 부작용

1년 넘게 사용한결과 코에픽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다만 사용할때 불편한점은 코에픽 사용중에 콧물이 많이 흐릅니다. 물티슈로 닦으면서 아들도 물티슈로 닦으면서 사용했습니다. 

 

코에픽 건전지는 AAA 두개가 들어갑니다. 배터리로 약 300회 사용가능합니다. 횟수를 세어보진 않았지만 언제 갈았었지?? 까먹을 정도로 오랫동안 사용했습니다.

비염,부비동염이 나아지니 확실히 입을 벌리고 자는것도 없어지고 코골이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친정아빠도 하나더 사드릴만큼 추천 하는 제품입니다. 이상민 코세척 하는것은 사서 한두번 쓰고 다 버렸는데 코에픽은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효과 최고에요!!  파우치 사은품으로 들어있어요. 사이트 구매후기도 좋고 저도 대만족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에픽 저출력광선조사기 비염 의료기기 기본형 : https://coupa.ng/bGwknh

 

코에픽 저출력광선조사기 비염 의료기기 기본형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