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말차단용마스크 6월5일 부터 웰킵스몰 에서 장당500원에 판매 덕분에 국산덴탈마스크 가격할인판매시작
본문 바로가기
마스크정보

비말차단용마스크 6월5일 부터 웰킵스몰 에서 장당500원에 판매 덕분에 국산덴탈마스크 가격할인판매시작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6. 3.

정부가 일반 덴탈마스크에 비말 차단기능을 더한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하겠다고 발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번주 금요일은 6월5일 부터 장당 500원에 판매가 시작 된다고 합니다. KF80이나 KF94 보다는 차단율이 낮지만 KF55에서 KF80 사이의 차단 성능이 있습니다. 

비말차단마스크는 6월5일 부터 온라인부터 판매를 시작하는데 6월중 약국과 마트에서도 구매할수 있게할 계획입니다.비말차단용마스크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마스크 생산업체는 웰킵스,건영크린텍,파인텍 입니다.

이중 웰킵스가 식약처 허가를 가장 빨리 받아서 판매도 웰킵스 부터 판매가 됩니다. 판매는 웰킵스몰 에서 시작되며 추후 약국 마트 등으로 확대 될것이라고 합니다. 아직 공지는 없지만 웰킵스스토어팜 과 웰킵스몰 중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웰킵스스토어팜 과 웰킵스몰 링크입니다. 첫 시작이라 순삭이 예상되지만 그래도 어떤제품일지 너무 궁금해서 저도 동참해 보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판매일정은 나오지 않았으니 웰킵스몰에 공지가 뜰때까지 기다려 보아야 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elkeeps

 

웰킵스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웰킵스 스토어, Welkeeps offical

smartstore.naver.com

http://welkeepsmall.com/

 

웰킵스 공식쇼핑몰 [welkeeps]

웰킵스 미세먼지마스크 BEST 베스트 아이템 상품 리스트

welkeepsmall.com

웰킵스소형 KF80 이 일반 어린이용 소형보다 고리부분이 상당히 길게 나왔었는데 비말차단마스크도 대형외에도 소형까지 구매가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비말차단용마스크 판매가 장당 500원에 판매 예정이라 대량 구매해놓은 국산덴탈마스크 중국산덴탈마스크 를 서둘러 판매하는것인지 국산덴탈마스크 가격이 많이 내렸습니다.

핑크색 마스크 착용모습이 예쁩니다. 처음엔 부담스럽다 했는데 연핑크에 얇은 마스크라 숨쉬기도 편안하고 좋습니다. 제가 구매하고 딸도 사달라 하고 친구들도 예쁘다고 많이 구매 했습니다. 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다보니 마스크도 패션이 되어버렸습니다. 흰색마스크는 화장품 뭍은것이 티가 많이 나고 블랙은 너무 덥고 답답해 보이고 핑크마스크가 저렴해서 구매 해보았는데 요즘 날씨 만큼이나 화사 합니다. 

핑크핑크한 벚꽃마스크 50개에 12,960원으로 가격도 아주 저렴합니다.

https://coupa.ng/bDC3Ly

 

일회용 3중 필터 마스크 핑크

COUPANG

www.coupang.com

이건 엄마랑 똑같은거 쓰고 싶다고 조르는 딸 사준 마스크 입니다. 

https://coupa.ng/bDC4BV

 

3중필터 미유 일회용마스크 소형 핑크

COUPANG

www.coupang.com

비말차단용마스크 판매예정이 다가와서 그런건지 국산덴탈마스크 쿠팡마스크 덴탈마스크 가격이 갑자기 많이 내렸습니다. 비말차단용마스크 덴탈마스크에 필터가 하나 더 들어가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KF80이나 KF94 보다는 덜 답답하겠지만 덴탈마스크 보다는 확실히 더 답답할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변이가 있어서 백신이 나와도 쉽게 잡히지 않을것이란 예상도 있던데 예전만큼 마스크 가격이 떨어지진 않을것 같으니 조금 저렴할때 쟁여두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 마스크 쇼핑 중독이라 다른쇼핑은 덜하고 자꾸만 마스크를 사게 됩니다. 벌써 몇박스 째 쟁여두고 있는데 국산덴탈마스크 나 일회용마스크 덴탈마사크 할인가격이 계속 나옵니다. 쿠팡로켓배송에는 덴탈마스크 50개에 9000원 짜리도 수두룩 해졌습니다.

덴탈마스크 50개 9000원대 제품들 보러가기

https://coupa.ng/bDC5Dn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