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일회용마스크 위가드 방송후기,다음 판매일정은?
본문 바로가기
마스크정보

공영홈쇼핑 일회용마스크 위가드 방송후기,다음 판매일정은?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5. 29.

오늘 공영홈쇼핑에서 10시 정도에 덴탈마스크 판매가 있었습니다. 위가드 일회용마스크 인데 국산이고 가격도 50매에 24,900원으로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위가드 원데이 마스크 인데 저를 포함한 꽤 많은 사람들이 구매 했습니다. 오늘 이제품 방송 때문에 제 핸드폰 카톡방이 불이 났었습니다. 여기저기서 보라고 카톡을 보내주는 바람에요.

오늘 판매한 공영홈쇼핑 일회용마스크의 정확한 제품명은 C-BOX 위가드 원데이 마스크 입니다. 국내업체인 (주)씨박스코리아 에서 제작 되었습니다. 5매씩 포장되어있고 총 10팩으로 50매 구성입니다. KF94 마스크인 미마마스크와 모양이 닮았습니다. 가운데 부분이 떠있어서 숨쉬기가 일반 덴탈마스크 보다 수월해 보입니다. 늘해랑 마스크 쓰고 있는데 들숨에 코와 입을 막는데 특히 코부분에 김서림 방지 필터 때문인지 숨쉬기가 조금 힘들어서 자꾸 코부분을 내놓고 쓰게 됩니다. 

위가드 국내산 일회용 마스크 다음 판매일정은 6월 2일 입니다. 게릴라 판매여서 미리 방송시간을 알려주지는 않고 하루 종일 보고있어야 합니다. 언제 나올지 모르고 방송시작후 거의 바로 종료가 됩니다. 

https://www.gongyoungshop.kr/goods/selectGoodsDetail.do?prdId=11418346

 

[위가드] 국내산 일회용마스크(50매)

공영쇼핑

www.gongyoungshop.kr

https://giggu.tistory.com/176

 

국산 의약외품 덴탈마스크 식약처인증 받은 의약외품 제품들

날이 더워지고 코로나가 조금 주춤했었던 5월초 부터 KF80 KF94 보다 얇은 덴탈마스크, 일회용마스크 를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덴탈마스크와 일회용마스크 상관없이 국산마스크를 찾았던것은 �

giggu.tistory.com

요즘 국산덴탈마스크 가격이 너무 올라서 국산같은 중국산덴탈마스크 맘까페에서 강추로 추천받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숨쉬기도 편하고 중국산마스크 최대 단점인 냄새가 나질 않아요. 바로 이지스 덴탈 마스크 제품인데 50개에 가격도 국산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고 한장씩 뽑아쓰기도 너무 좋습니다. 포장이나 제품 디테일이나 말안하면 국산마스크 같습니다.  검정색 마스크가 쓰고 싶어서 성인용은 검정으로 구매 했고 아이용은 흰색으로 구매 했습니다. 불량도 없습니다. 늘해랑 처럼 두꺼운 4중 필터 마스크는 아니고 3중필터 마스크 입니다. 얇아서 요즘 너무 더운데도 썼을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 쓰면 또 재구매 하려구요.

성인용 대형 구입처

https://coupa.ng/bDigvF

 

이지스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어린이 학생용 소형 구입처

https://coupa.ng/bDigEm

 

이지스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