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80 마스크 수요증가 비교적 저렴한 판매처 공적마스크 공급이 6월말 종료 예정
본문 바로가기
마스크정보

KF80 마스크 수요증가 비교적 저렴한 판매처 공적마스크 공급이 6월말 종료 예정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5. 25.

요즘 국산 덴탈 마스크 가격이 많이 올라서 국산덴탈마스크 입소문난 업체들 제품은 공적마스크 와 비슷한 가격으로도 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한킴벌리 어린이 마스크는 36매에 7만원이 넘지만 이마저도 구할수 없는 실정입니다.국산 덴탈마스크 가격이 많이 오르면서 다시 공적마스크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KF94마스크보다는 얇은 두께 때문에 KF80 마스크 인기가 좋습니다. 6월 말로 약국에서 살수 있는 공적마스크도 종료예정이라고 하는데 변동될수 있겠지만 확정이 된다면 또한번 공적마스크 가격이 들썩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KF94 KF80 차이

우선 KF94 와 KF80 차이는 차단 성능 차이 입니다. KF는 Korea Filter 의 줄임말로 식약처의 인증을 거친 제품을 뜻합니다. KF94 제품이 차단율이 높은 만큼 숨쉬기가 더 힘듭니다. 실제로 천식같은 호흡기 환자들은 KF94 이상의 마스크 사용은 호흡곤란등을 일으킬 우려도 있습니다. 코로나19의 감염경로인 비말은 5µm 이상의 크기여서 KF80 마스크로도 충분합니다.

 

KF80 마스크 비교적 저렴한 제품들

약국에서도 요즘 KF94마스크는 남고 KF80마스크가 인기가 좋아 부족 현상입니다. 지역까페에서도 KF80마스크 파는 약국 어디인가요? KF80 소형마스크 파는 약국 어디인가요? 하는 질문이 쇄도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소형은 대형보다도 구하기가 많이 힘든편입니다. KF80온라인 구매처 비교적 저렴한 제품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이 나오기전까지는 잡힐것 같지 않아서 마스크가 부족하면 너무 불안합니다.

매일편한 KF80 황사마스크 대형 화이트

https://coupa.ng/bC2Stc

매일편한 KF80 황사마스크 대형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건영크린텍 KF80 대형 사각마스크 흰색 50매 제품은 덴탈마스크 같은 사각마스크 제품이여서 숨쉬기가 덴탈마스크 만 큼이나 편합니다. 저희 아이가 이회사 제품 소형을 착용했었는데 착용감은 덴탈마스크 만큼 편하고 식약처 인증제품으로 품질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KF80이니 차단율도 높고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입니다. 소형을 더 구매하고 싶었지만 판매처 찾기가 힘든데 성인분들은 대형제품도 추천할만 합니다.

https://coupa.ng/bC2SIn

건영크린텍 KF80 대형 사각마스크 흰색 50매 개별포장

COUPANG

www.coupang.com

애니가드 국내생산 KF-80 미세먼지마스크(대형-25매입)

https://coupa.ng/bC2UXp

애니가드 국내생산 KF-80 미세먼지마스크(대형-25매입)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