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백일의 낭군님 한소희 춤영상
본문 바로가기
연애인이슈

부부의 세계 한소희 백일의 낭군님 한소희 춤영상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4. 12.

요즘 부부의 세계 너무 과 몰입해서 보다 보니 친구들 끼리 부부의 세계 얘기를 정말 많이해요.

이태오 개 새*!! 친구들 끼리 하는 단톡방에 어쩜 똑같은 욕이 ㅋㅋ

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장난해???

자꾸 과 몰입하고 내가 김희애가 된것 마냥 화를 냈다가 통쾌해 했다가...

 

 

그러는 와중애도 한소희는 너무 예쁘네요.

김희애도 그나이 대 에선 손에 꼽히도록 예쁘지만 어린 한소희 옆에 있으니

나이든거 티나고 얼굴탄력 부터 다르고 눈가 주름도 많더라구요.

어쩔수 없는건데 김희애랑 같이 나이먹고 있는 저로서는 괜히 슬프네요.

 

한소희 부부의 세계에서 빛을 발하고 있어요.

얼굴도 작고 몸매도 좋고 키도 크고 너무 예쁩니다.

청순하고 섹시하기도 하고 이연희 모습도 있는것 같아요.

 

얼마전 한소희 담배 한소희 타투로 실검에 오르기도 했었지요.

 

백일의 낭군님에선 원득이한테 차이는 세자빈으로 출연했어요.

그때도 너무 예뻤지만 발연기 대박이였는데

지금 부부의 세계에선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한소희 춤 추는 영상 이에요. 백일의 낭군님 시청율 공약 이였지요.

춤도 귀엽게 잘춰요. 김선호도 꼭 아이돌 출신같이 춤 잘추네요.

https://youtu.be/o6L_QGJ2bek

오늘 6회 끝에 7회예고를 보고 우리 끼리 7회는 안보기로 했어요.

6회 보고 이렇게 끝나는 건가 싶을정도로 결말 인줄 알았어요.

부부의 세계 7회 예고

2년후 인데 이태호랑 여다경이 돌아왔습니다.

여병규 회장이 사위로 받아주고 도와주었는지 성공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ㅠㅠ

지선우 에게 복수를 하려고 하는것 같아요.

니가 바람 피고 니가 잘못했잖아!!!!!

몰입이 과해서 다음주엔 못볼것 같아요. 너무 화가 날것 같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