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동 새로오픈한 빵집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다녀왔어요.
본문 바로가기
잘먹는법(맛집,식품)

호매실동 새로오픈한 빵집 윤쉐프 정직한제빵소 다녀왔어요.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4. 2.

윤연중 쉐프가 운영하는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위치는 호매실옆 훈장골 옆입니다.

돈까스클럽이 있던 자리인데 문을 닫고 다른 돈까스 집으로 바뀌고

한동안 비어있었는데 꽤 긴 인테리어 기간을 마치고 3월9일 오픈 했네요.

지나다니면서 언제 오픈하나 기다렸어요.

들어가는 입구 맞은편에 오픈된 제빵실이 있습니다.

직원들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셨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이런걸 유심히 보게 되는것 같아요.

제빵실 앞에 이렇게 갓 구운 빵이 진열 대기중이에요.

 

 

 

 

1층 가운데 공간에 빵이 진열되어있어요.

바삭하고 고소한 발효종 빵들이 많은편이에요.

빵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맛있는 빵들만 있어요.

가격도 고색동 삐에스몽테 보다 조금더 저렴한 느낌!!

 

 

 

빵 앞에 시식용 빵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갔을때 케이크는 이 한종류 밖에 없었어요.

가격은 30,000원 이였어요. 맛이 기대되었지만 케이크는 생일때 사기로 함ㅃㅃ

제가 구매한 빵이에요.

사진상 제일 왼쪽에 있는 곡물빵 이랑 두번째 앙버터 맛있었어요.

세번째건 치즈피자 맛 같았어요. 시식해보고 맛있어서 샀는데

다먹자니 좀 느끼했어요.

마지막 딸기 올려있는 빵은 우리 딸래미 pick 인데 안에 크림이 들어서 달콤해요.

 

 

포장해서 왔지만 2층 까페 공간도 보고 왔어요.

아래사진이 2층 공간이에요.

햇볕이 너무 좋은 봄날이라 따뜻하고 밝고...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여기도 지금 사람이 엄청 많을텐데요.

두세팀 있었나 사람이 없었어요.

포토존이 꽤 많은 편이에요.

지금은 모든 사진이 다 마스크샷이네요.

햇볕드는 창가에서 역광 사진 찍으니 이쁘게 나오네요^^

 

이렇게 여러명이 앉을 분리된 공간도 있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랑 의자가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공간이 아쉽네요. 야외테이블 의자는 사실 먼지 며 우천이며

사용하기 힘들것 같은데 식물이 있는 공간이나 아이들 놀이터 같은 공간이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사람 없는 공간에 햇볕도 좋아서 우리 딸 한번 전력질주 해봅니다.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칠보로 150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1363-1

전화

031-227-0408

영업

매일 09:00~22:00 연중무휴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