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미스트 시즌2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센티브세럼 내돈내산후기
본문 바로가기
잘사는법(할인정보)

달바미스트 시즌2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센티브세럼 내돈내산후기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3. 30.

달바미스트 달바 시즌2 화이트트러플 프리미엄 인센티브세럼

요즘 히트템 이죠. 승무원미스트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써보신 분들이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홈쇼핑에서도 요즘 많이 팔던데

저도 홈쇼핑 마니아지만 안써본건 우선 하나만 구매해서 써보고 괜찮으면 대량구매 해요.

많이 사서 한개쓰고 안쓰고 버리면 한개를 6~7만원에 사게 되버리는 꼴이 되더라구요.

쿠팡이 무료 배송에 제일 싸길래 쿠팡에서 하나만 구매 했어요.

 

달바 시즌2 화이트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100ml

달바 미스트는 흔들어서 분사 하는 제품이에요.

투명층과 노란 오일 그리고 에센스 3층으로 되어있어요.

 

흔들어 주면 전체가 노란색이 되고 이때 고르게 분사 하면 되요.

일단은 향이 약간 머스크 꽃향기로 좋아요.

미백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피부 윤광을 위해 샀어요.

얼굴이 반짝반짝 광 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미스트 분사량도 아주 미세하게 분사되고 흡수가 빨라요.

광에 비해 끈적임이 적은편이에요. 수시로 뿌리게 됩니다.

달바미스트 시즌2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센티브세럼 내돈내산후기 였습니다.^^

제가 주위사람들한테 다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롭스 올리브영 품절템 달바세럼미스트 세안후 바로 칙칙뿌리고 화장후에도 뿌리고 계속 뿌리니 벌써 바닥을 보려 합니다.

이번에는 2개 짜리가 더 저렴해서 2개 구매 했어요.

https://coupa.ng/bwzePj

 

달바 시즌2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100ml+100ml 일명 승무원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