갭직구로 바나나리퍼블릭 남성폴로티셔츠 $15 딸래미 봄옷 득템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잘사는법(할인정보)

갭직구로 바나나리퍼블릭 남성폴로티셔츠 $15 딸래미 봄옷 득템했어요.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3. 29.

#바나나리퍼블릭 반팔 폴로티가 $15 에 판매중이에요. 묻따말 사야 하는 금액이에요.

#바나나리퍼블릭직구 몇년 전 까지만 해도 정말 많이 구매 했었는데

요즘 배대지를 이용하는 자체가 귀 찮아져서 가급적 직배송 되는 사이트만 이용 하고 있어요.

남성폴로티 $15 행사제품 보러가기

 

 

https://youtu.be/RZcQiQc6oHQ

 

 

바나나 리퍼블릭 보다는 #갭 더 살게 많네요.

위에 폴로티는 남편 거로 하나 담고

나머지는 다 딸옷 

눈이 맑아지고 기분이 업되네요. 너무 화사한 봄옷들 가격까지 착한 갭 여아옷이에요. 7살이라 공주옷 아주 좋아하는데 옷보면 봄기분좀 내겠어요.

갭 20% 할인코드 : ADDIT

갭 여아 옷 보러가기

 

 

 

우리딸은 3~4살때부터 매년 트렌치 사서 입히고 있는데

여자아이들 트렌치 입음 너무 이쁘더라구요.

Kids Trench Coat

 

 

 

 

갭에도 반전티가 있네요^^

Kids Flippy Sequin Sweater

 

 

갭에도 스팽글 제품들이 많네요. Sequin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갭 스팽글제품 모두보기

 

 

배대지 사용이 귀찮아서 저처럼 #갭직구 한동안 안보셨던분들 구경해보세요.

여자 어른옷도 이쁘고 저렴한게 많아요.

미국배대지 이용 하셔야 하고 20% #갭할인코드 꼭 사용 하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