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넨바이오 주가 이종이식 면역억제제 제넥신 최대주주 기업
본문 바로가기
주식으로돈버는사람도있다

제넨바이오 주가 이종이식 면역억제제 제넥신 최대주주 기업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8. 2.

제넨바이오 주가가 7월31일 장종료후 시간외 상한가로 215원(9.91%)이 오르면서 8월3일 월요일 제넨바이오 주가에 기대하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7월 30일과 7월31일에 외국인과 기관 매수와 더불어 세계 최초 이종장기 이식 임상 시험을 시작한다는 뉴스도 있었습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바이오이종장기 개발사업단이 31일 돼지각막 이종이식 임상 1·2a상 IND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제출했다는 뉴스 입니다. 

 

 

 

 

이종이식연구가 본격화 되는 상황에서 이종이식과 면역억제제 연구개발 업체이면서 제넥신이 최대주주인 제넨 바이오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제넨바이오 주가

7월31일 시간외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월요일에도 전고점을 돌파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장기투자를 목적으로 매매 하진 않았지만 조금 묻어둘 생각 이였는데 예상보다 빠르게 수익을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넨바이오 주봉과 월봉 차트 입니다. 2013년 에는 15,000원 정도 까지 상승했던 종목입니다.

 

 

 

 제넨바이오 이종이식 연구

제넨바이오는 동물의 세포 조직 장기등을 치료목적으로 사람에게 이식하는 이종이식 연구 기업입니다.

 

 

 제넨바이오 면역억제제 개발

이종장기 이식에서 필수적인 면역억제를 위한 항체도 공동 개발중입니다.

인간의 면역 체계는 세균, 감기 바이러스 등 이질적인 것이 몸에 들어오면 공격하여 제거하도록 되어 있있는데 장기이식 시에도 내 몸에 이식된 타인의 장기를 이물질로 인식하면 면역 체계가 공격하는 거부반응을 줄이고 이식한 장기가 충분히 적응할 수 있도록 보조하는 것이 면역억제제입니다. 

 

 

제넨 바이오 파트너 제넨 바이오 대표

제넨 바이오 파트너는 삼성서울병원과 코로나 백신 개발로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제넥신 코넥스 상장된 실험동물 연구용피부 연구용 세포 기업인 아퓨어스 등이 있습니다.

특히 제넥신은 제넨바이오의 최대주주로 보유지분이 14%에 달합니다.

 

 

 

 

제넨바이오 대표 이사가 삼성서울병원 출신이여서 삼성서울병원과의 협업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