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서 테라 맥주 구매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당첨되었어요.
본문 바로가기
굿즈 이벤트 소개

이마트에서 테라 맥주 구매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당첨되었어요.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4. 7.

이마트에서 테라 TERRA 맥주 구매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 베너를 보고 테라맥주를 구매 했습니다.

저는 시원한 맥주를 워낙 좋아하고

딱히 가리는 맥주나 선호하는 맥주가 없습니다.

테라맥주 캔 6개에 8,220원 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로 구매 해 보았어요.

 

 

테라 모든제품 4천원 이상 구매고객 응모시 20,000명에게 추첨 증정 한다는

이벤트인데 확율이 높거나 거의 다 주는것 같습니다.

제가 도통 당첨이라곤 되지 않는 똥손 임에도 불구하고 당첨 문자가 왔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테라의 모든제품 4천원 이상 구매 하고 구매영수증을 촬영하여

1688-4698로 문자전송

하면 자동응모 됩니다.

영수증 촬영시 상단의 이마트 로고,구매일시,하단바코드 까지 나와야

추첨대상이 되니 사진 발송시 주의 하세요.

 

4월4일 토요일에 문자 보냈는데 4월7일 위처럼 스타벅스 당첨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4월12일 까지 하는 행사이니 맥주 구매 하실분이나 이마트에 가시는 분들은

테라맥주 구매 하시고 스타벅스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받아보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