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샘소나이트케리어 3개세트 151.3불 여행가고싶다.
본문 바로가기
잘사는법(할인정보)

이베이 샘소나이트케리어 3개세트 151.3불 여행가고싶다.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4. 6.

코로나 장기화로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언젠가는 가겠지요^^;

여행준비만큼 신나는 일이 또 있을까요???

 

샘소나이트 케리어 가방제품 25불이상15% 할인 진행중입니다.

샘소나이트 피벗 제품이 해당됩니다.

장바구니에 담으면 자동할인 되고 할인가 151.29불 나옵니다.

Samsonite Pivot 3 Piece Set - Luggage

 

 

현재 구매 가능한 색상은 아래 4가지 입니다.

제가 유독 보라색을 좋아하는데 보라색 때문에

멀정한 샘소나이트 캐리어 3PCS 가 있음에도

이 보라색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았다 뺐다 하고 있습니다.

 

 

 

전 제품 이 다 되는것은 아니고

아래 링크의 해당 제품들만 가능 합니다.

이베이 25불 이상 구매시 15% 할인 링크

 

미국내 무료 배송이며 미국 배대지 이용 하시면 됩니다.

3개 세트는 제일 큰 케리어 안에 중간케리어가 담기고 중간케리어 안에 제일 작은 케리어가 담겨오기 때문에

부피무게는 적용되지 않고 실무게로 출고 됩니다.

 

케리어에 이것 저것 담으면서 가족이 행복할 생각을 하며

여행 준비를 하는 것은 정말 기쁜 일입니다.

지금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못가니 더 그리워 집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