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어플리에이트 수익지급 방법 한국계좌연결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로돈버는법

아마존 어플리에이트 수익지급 방법 한국계좌연결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5. 15.

몇명만 아는줄 알았던 아마존 어플리에이트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활동하고 있는줄 몰랐습니다. 저는 2010년 부터 아마존 어플리에이트를 시작했습니다. 한달 수익이 7천불이 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이때는 제가 관련 사업을 하고 있을때라 해외직구에 대한 내용을 남들보다 조금더 빨리 접할수 있었기에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제가 시작 했던 2010년만 해도 관련 사업을 하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2016년 부터 대기업들이 하나둘 뛰어들면서 수입도 줄고 작은규모의 업체들은 살아남을수 없어서 과감하게 접고 현재는 다른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벌수있을때 더벌자 아끼지 말고 더벌자 주의라 이것저것 돈되는건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제가 시작했던 2010년만 해도 아는 사람만 하는 그런 것 이였는데 지금은 정말 많은 사람이 하고 있네요. 제경우에는 아마존어플리에이트는 부업중에도 부수입이였고 다른 어플리에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얻었습니다.

저는 달러수익이나 블로그 수익같은 부수입은 최대한 안쓰려고 따로 통장을 만들어서 모아두는 편입니다. 

 

 

달러수익은 저는 외환은행이 주거래 은행이고 추심기간도 추심비용도 신경쓰지 않았기에 계속 체크로 받아왔었는데 페이오니아라는 좋은 수단이 있었다는걸 최근 알았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페이팔 비슷한것 같아 보입니다.

페이오니아는 무료 가입이니 가입해두세요. 아마존 수익을 은행으로 받는 최저금액은 10달러입니다. 아마존기프트카드를 받는것도 10달러이고 체크만 100달러 입니다.

http://share.payoneer.com/nav/TX0Rr3yScUJSau58SkiNEWZ1iTxuAthtIoMZGEdmVGUCVJU1Rin0B-rlJ_em3OC0qHyOpCg-Ngvo0tzKWjmFnA2

Payoneer | Get Paid by Marketplaces & Direct Clients Worldwide

Need a simpler way to get paid from companies abroad? Get $25 when you sign up for Payoneer using my referral link!

www.payoneer.com

amazonassociates 에서 오른쪽 상단 메일주소를 누르면 account setting 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 Change Payment Method 를 누르세요.

아마존 수익 지급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은행으로 바로 받는것인데 한국은 지원이 안되어서 페이오니아 은행을 사용해서 지급받는것이고 저는 여지껏 체크로 받았었는데 체크 우편물 받는데 거의 한달 추심기간 거의 한달 그리고 추심수수료 까지 하면 진작 페이오니아를 이용할걸 그랬습니다. 

 

 

페이오니아 USD 수령계좌 세부내용을 아마존 Pay me by direct deposit 에 입력하면 됩니다. 

 

 

내용을 다 입력하면 아래처럼 연두색 성공 메세지가 뜹니다.

 

 

아는 사람이 몇명 없을 거라는 바보같은 옛날 생각으로 공유하지 않았는데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네요. 달러수익 이런걸로 애국자라 할순 없겠지만 부수입으론 정말 최고 였습니다. 페이오니아 가입 하셔서 아마존 체크로 받지 마시고 은행으로 바로 받으세요.

페이오니아 가입바로가기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