쿄호젤리 국산 거봉코리아 젤리 14개 들었어요. 재밌고 너무 맛있어요!! 강추!!
본문 바로가기
잘사는법(할인정보)

쿄호젤리 국산 거봉코리아 젤리 14개 들었어요. 재밌고 너무 맛있어요!! 강추!!

by 시하맘의 잘먹고 잘사는 법!! 2020. 4. 19.

딸이 유투브에서 보고 쿄호젤리 쿄호젤리 노래를 부르는데

편의점에서도 마트에서도 잘 안팔더라구요.

쿄호젤리 편의점 가격은 4개에 3,500원 입니다.

 

눈알젤리 지구젤리 처럼 인기 상품 이에요.

 쿄호젤리(거봉젤리)가 눈알젤리 지구젤리보다 훨씬 맛있어요.

어른이 먹어도 반할맛이에요

 

거봉코리아 젤리 7p 210g x 2개

 

거봉코리아 젤리 7p

COUPANG

www.coupang.com

 

7개씩 2팩이라 총 14알 들었습니다.

가격은 만원초반대에서 변동이 있습니다.

아이가 들으니 알이 정말 크지요

왠만한 남자보다큰 제 손위에 올려놓아보았어요.

크기가 가늠되시나요??????? 꽤 큰 사이즈에요.

 

 

젤리를 접시 위에 놓고 이쑤시개로 톡 터트리고

알맹이를 찍어먹으면 되는데

이쑤시개가 제일 편합니다.

진짜 거봉 같지요??

한 봉투에 7개가 들었는데 하나를 그새 딸래미가 먹어버렸어요.

 

허접하지만 아이가 유투브 찍는걸 너무 좋아해요.

캐리와장난감친구들 흔한남매 사랑아놀자 라임튜브등 아이가 좋아하는 유투브채널이 많은데

따라하고 싶은것 같아요.

유투브 크리에이터 되는법 공부를 좀 해봐야 겠습니다.

 

더담코리아의 쿄호젤리 너무 맛있네요.

일본건 사지 마시고 국산 쿄호 젤리 사서 드셔보세요.

아이랑 신기해하며 재밌게 그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거봉코리아 젤리 7p 210g x 2개

 

거봉코리아 젤리 7p

COUPANG

www.coupang.com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